미국 지상파방송사 NBC유니버설이 TV 쇼의 특정 순간에 QR코드를 표시하고, 이용자가 이를 스캔할 경우 이커머스 사이트로 바로 연결해주는 ‘쇼퍼블 TV(Shoppable TV)’라는 기능을 선보임. Tag #방송 #이커머스 #QR코드 #Shoppable 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월마트, VR 스타트업 Spatialand 인수 [리포트] 월마트, 아마존에 맞서 디지털 전환 박차...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미국-영국, ‘22년 음성 기반 쇼핑액 400억불 돌파 전망 [코멘트] 구글, 매출공유형 크로스플랫폼 상품 광고 시작...아마존 견제하고 보이스 커머스 시대에도 대비 [코멘트] 음성인식 AI 비서, 모바일 쇼핑에서도 영향력 증가...커머스 시장에서 챗봇 역할도 커져 [브리핑] 월마트, VR 쇼핑 서비스 특허 출원 [브리핑]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 제공하는 독립형 앱 개발 추진 [브리핑] 英 아르고스, 구글 어시스턴트 기반 음성쇼핑 서비스 출시 [브리핑] 스냅챗-아마존, 이미지 검색 기반 쇼핑 서비스 공개 [브리핑] 아마존, 알렉사 기반 음성 쇼핑 위해 제조사 협력 요청 [코멘트] 아마존, 연말 음성쇼핑 전년대비 3배 증가...스마트 스피커 통한 직접적 수익 창출 가능성 보여 [브리핑] 패션업체 H&M, 구글 어시스턴트 통해 홈 데코 제품 음성쇼핑 제공 [브리핑] 아마존, 홈쇼핑 스타일 실시간 스트리밍 채널 런칭 [코멘트] 美 월마트, 구글 AI 비서 통한 보이스 커머스 지원…공동의 적 ‘아마존’ 견제 필요성 커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