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독창성과 오리지널 콘텐츠에 우선순위와 높은 비중을 두는 것을 골자로 하는 동영상 랭킹(ranking) 정책을 2019년 5월 6일(현지시간) 발표. Tag #페이스북 #동영상 #오리지널 #인기순위 #랭킹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인스타그램, 쇼핑 기능 제공하는 독립형 앱 개발 추진 [브리핑] 페이스북, 젊은층 대량이탈 더욱 확산 [브리핑] 페이스북, 온라인 데이팅 서비스 테스트 시작 [리포트] 페이스북, 이용자 이탈로 위기론 대두 …동향과 전망 [브리핑] 페이스북, 아마존 알렉사 지원 스마트 디스플레이 10월 출시설 등장 페이스북, VR 라인업 강화 ...’오큘러스 퀘스트’ 공개 [코멘트] 페이스북, AI 단말 ‘포털’ 공개...서비스 강점 살리고 취약점은 아마존 알렉사로 보완 [브리핑] 페이스북, ‘틱톡’과 경쟁할 소셜 동영상 앱 개발 추진 [’18.3Q 실적] 페이스북, 매출-MAU 성장률 동반하락 [브리핑] 페이스북, 이용자 데이터 판매 검토 내용 확인돼 글로벌 IT 기업들의 2018년 인수합병(M&A)동향 [브리핑] 구글, 자체 AI 비서에서 얼굴인식 기능 지원 준비 [’18.4Q 실적] 페이스북, 매출-순익 두 자릿수 증가…MAU 23억명 돌파 [리포트] OTT, 스포츠 생중계에서도 입지 확대...최근의 국내외 동향과 시사점 [’19.1Q 실적] 페이스북, 매출 증가 속 영업이익 및 순익 두 자리 수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