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OTT 사업자 Hulu가 2021년가지 매년 20%가 넘는 광고 매출 증가율을 보일 것이며, 2021년 Hulu의 광고 매출이 27억달러에 달할 것이라고 이마케터(eMarketer)의 전망을 인용해 Fiercevideo가 보도. Tag #훌루 #실시간방송 #스트리밍 #요금인하 #OT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美 소비자, 상위 10개 가입형 VOD 앱 지출액 전년比 77% 증가 [브리핑] 스포티파이-Hulu, 전체 가입자 대상 결합상품 판매 확대 [브리핑] 美 Hulu, 가입자 2천만명 돌파와 콘텐츠 다운로드 지원 발표 [브리핑] 美 컴캐스트, 21세기폭스에 새로운 입찰가격 제안 [브리핑] vMVPD, 연내 920만명 가입자 기록 전망 [브리핑] 우버 자율주행차 사고, 운전자가 동영상 시청 중 발생 [브리핑] 디즈니, 자체 OTT 외에 Hulu 콘텐츠 투자도 강화 [브리핑] Hulu, 미국 2위 스트리밍 방송 서비스로 부상 [브리핑] 美 디즈니, OTT 사업자 Hulu 지분율 70%로 확대 추진 [브리핑] OTT 업체 ‘훌루’, 스트리밍 TV 서비스 가입자 200만명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