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자체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제작하는 등 미디어 사업을 강화하면서, 기존 영화 유통 구조 변화를 위한 노력도 추진해 왔음. 특히 극장 개봉 영화가 넥플릭스에서도 동시 출시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극장 체인 및 영화 산업 구성원들과의 갈등을 빚어 왔음. Tag #오리지널 콘텐츠 #동영상 #OTT #극장 #넷플릭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넷플릭스, 분기형 오리지널 콘텐츠를 성인대상으로도 확대...양방향성 강조해 몰입도-재시청 견인 [리포트] 넷플릭스,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진화 시도 …동향과 전망 [브리핑] 美 메이저 OTT 3社, ‘20년 오리지널 콘텐츠 투자 100억불 전망 [브리핑] 유튜브, 장편 오리지널 콘텐츠의 극장 상영 추진 [브리핑] 넷플릭스, 미국서 영화관 인수 위한 논의 시도 [브리핑] 넷플릭스, 콘텐츠 예산의 85%를 오리지널 영상에 투자 예정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만화책 기반 오리지널 영상 제작 발표...마케팅 효과 높이고 리스크 줄여 [브리핑]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위해 20억불 추가 차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