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이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서 별점 4점 이상을 받은 제품 혹은 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들만을 판매하는 새로운 컨셉의 오프라인 매장 ‘Amazon 4-star’를 뉴욕에 오픈한다고 9월26일(현지시간) Cnet이 보도. Tag #아마존 #4-star #오프라인 #커머스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무인상점 ‘아마존 고’, 시카고와 샌프란시스코로 확대 예정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에게 홀푸드 매장에서 10% 할인 제공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회원 대상 볼보 차량 무료시승 서비스 런칭 [브리핑] 英 보다폰, ‘Red’ 요금제 가입자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제공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회원 대상 홀푸드 할인 지역 확대 [브리핑] 아마존, 美 시애틀에 두 번째 ‘아마존 고’ 매장 오픈 예정 [브리핑] 印 보다폰-Airtel,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 무료 제공 [브리핑] 컴캐스트, X1 셋톱 통해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 제공 [코멘트] AI 비서, 음성UI 통한 상품 구매자 극히 적어...대화형 커머스 시장규모에 대한 갑론을박 존재 [코멘트] 아마존, 극장체인 인수 협상 진행...오프라인 고객접점 늘리며 ‘프라임’과의 시너지 추구 [브리핑] 아마존 프라임, 가입자 60%가 '에코' 스마트 스피커 보유 [브리핑] 아마존, 자체 무인 식료품점 ‘아마존고’ 2호점 오픈 [코멘트] 아마존, FireTV 구매자 대상 광고기반 무료 동영상 서비스 추진설...커머스과도 직접 연계 가능 [브리핑] 아마존재팬, 오프라인 매장서 QR코드 결제 서비스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