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T-Mobile이 언캐리어(Un-carrier) 전략의 일환으로 ‘전문가 팀(Team of Experts)’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고객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8월15일(현지시간) Geekwire가 보도. Tag #미국 #T-Mobile #언캐리어 #고객서비스 #콜센터 #Team of Experts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美 T-Mobile, 언캐리어 전략으로 이통시장 경쟁룰 바꾸나...배경과 파급효과 [코멘트] 美 T-Mobile, 가입자에게 주식 제공 신규 '언캐리어' 전략 공개...혁신적 시도 한계 직면했나 [코멘트] 美 T-Mobile, 신규 언캐리어 전략은 자체 단말과 무료 보험?...서비스-요금제에서 단말로 전환 [코멘트] 美 T-Mobile, 新언캐리어 전략은 인기OTT 번들링...가족요금제 가입자에 넷플릭스 무료 제공 [코멘트] 美 T-Mobile, 유료방송사 Layer3 인수 완료…통신 이어 방송 산업서도 언캐리어 전략 도입? [코멘트] 美 T-Mobile, 매출-가입자 성장세 지속...언캐리어 전략 모멘텀 유지에는 불확실성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