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시장에서 가입형(subscription)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렉서스와 BMW 역시 이러한 흐름에 동참할 전망이라고 3월26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Tag #자동차산업 #렉서스 #BMW #모빌리티 #가입형 #월정액 #자동차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포르쉐, 가입 기반의 온디맨드 단기 렌털 프로그램 출시 [리포트] 차량업체들, 가입형 BM 도입 증가 추세...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BMW-벤츠, 월정액 가입형 차량이용 상품 테스트 추진...'소유'에서 '이용'으로 패러다임 변화 [브리핑] BMW, 애플 카플레이를 연단위 가입형 서비스로 전환 [코멘트] 승차공유 리프트, 월정액 상품 런칭...오프라인 기반 서비스에도 가입형 상품 증가 추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