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자동차업체 닛산(Nissan)이 오는 2022년 전기차 연간 판매량 100만대 달성을 목표로 제시했다고 3월23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총 판매량에 포함되는 것은 순수 전기차 모델과 e-POWER 차량임. e-POWER는 닛산의 하이브리드 시스템 Tag #닛산 #Nissan #전기차 #전기자동차 #판매량 #목표 #리프 #e-POWER #인피니티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BMW-닛산, 미국 전역에 차량용 급속충전기 공동 구축 [코멘트] 닛산, 미국 내 전기차 무료 충전소 제공 지역 확대...신규 서비스 제공 위한 고객접점 의미 커 [브리핑] 日 닛산, 자율주차 기술 적용한 지능형 사무실의자 공개 [브리핑] 日 도요타-닛산, 자율주행 차량 위한 지능형 지도 개발 착수 [브리핑] 닛산, “2020년 되면 영국 전기차 충전소가 기존 주유소수 추월” [브리핑] 日 닛산, 파나소닉에 차량용 배터리 사업 매각 추진 [코멘트] 르노-닛산, MS와 협력해 OTA 업데이트 도입…차량유지 외에 유료 부가서비스 도입에도 활용 가능 [브리핑] 日 닛산, 차량 점검 필요 시 자동통보해주는 서비스 시작 [브리핑] 닛산-르노-미쓰비시, 가격인하 위해 전기차 플랫폼 통합 추진 [브리핑] 日 닛산, 모빌아이의 크라우드소싱 기반 지도 제작 협력 [브리핑] 日 닛산, 자율주행 기반의 승차공유 서비스 계획 중 [브리핑] 日 닛산, 이달 중 일부 모델서 아마존 알렉사 연동 지원 [브리핑]日 닛산, 내년 3월 자율주행차 기반 승차공유 테스트 [브리핑] [CES] 닛산, 뇌파로 차량 조작하는 B2V 기술 공개 [브리핑] 日 도코모, 닛산-퀄컴-에릭슨과 C-V2X 시범사업 관련 협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