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지난해 비게임(non-game) 모바일앱 중 가장 큰 수익을 거둔 서비스로 이름을 올렸다고 Sensor Tower를 인용해 TechCrunch가 1월12일(현지시간) 보도. Tag #넷플릭스 #모바일앱 #매출 #iOS #앱스토어 #애플 #구글 #구글플레이 #텐센트 비디오 #페이스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伊 인기 축구팀과 오리지널 다큐 시리즈 제작 ['17.3Q 실적] 넷플릭스, 순이익 전년比 152% 증가...전세계 가입자 1억명 돌파 [브리핑] 닐슨, 가입형 스트리밍 대상 시청자 분석 서비스 발표 [브리핑] 美 MIT, AI 기반의 동영상 스트리밍 알고리즘 개발 [코멘트] 구글홈, 넷플릭스 신작 활용한 오디오 콘텐츠 제공…음성비서 기반 광고 모델로 주목 [브리핑] 넷플릭스, VR 콘텐츠 제작에 긍정적 견해 내비쳐 [코멘트] 넷플릭스, 오리지널 만화책 제작도 시도...미디어 벗어난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 지향 [브리핑] DT,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그룹 전체로 확대 [브리핑] 디즈니, 獨 SVOD ‘Pantaflix’와 콘텐츠 제휴 [브리핑] 넷플릭스, 中 Youku 제작 오리지널 드라마 글로벌 배급 [브리핑] 구글, 크롬북 구매자 대상 넷플릭스 6개월 무료이용 지원 [코멘트] 넷플릭스, 분기형 오리지널 콘텐츠를 성인대상으로도 확대...양방향성 강조해 몰입도-재시청 견인 [브리핑] 넷플릭스, 일평균 1억4천만시간 분량 콘텐츠 시청 발생 [브리핑] 글로벌 OTT 시장, 2022년 1,200억불 규모 전망 [브리핑] 美 케이블업계, OTT 서비스 계정공유 제한 본격화 [리포트] 넷플릭스,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진화 시도 …동향과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유럽-중동 지역에서는 TV 통한 시청 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