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라인(LINE)이 아마존 내 매장 출점을 철회하고 자사 상품을 독자 사이트를 통해서 직접 판매하는 방향으로 전략을 변경할 방침임을 밝혔다고 12월18일 InternetCom이 보도. Tag #라인 #LINE #아마존 #Clova WAVE #Echo #에코 #스마트스피커 #인공지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대형 슈퍼체인 운영사 Sun Art 지분 인수 OTT/유료방송 동향 (11.09~11.22) - 아마존, 광고 기반 무료 OTT 공식 부인 [리포트] 일본 AI 스피커 시장, 글로벌 업체 본격 진출...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유튜브, 개도국 겨냥 오프라인 시청 지원 ‘유튜브 고’ 정식 출시 [코멘트] 화웨이, 인도내 Honor 스마트폰 출하량 2배로 증가…중국업체들의 인도시장 잠식 가속화 [브리핑] 日 라인, 동영상 광고 업체 Five 인수 OTT/유료방송 동향 (11.23~12.06) - 닐슨, “美 가정 58.7%가 스트리밍 단말 보유” [브리핑] 中 샤오미, 두바이에 두 번째 'Mi Home' 매장 오픈 [브리핑] 샤오미, 인도 오프라인 사업 책임자로 前 삼성 임원 임명 [브리핑] 텐센트, 3분기 중국 온라인 게임 매출의 51.6% 점유 [코멘트] 아마존, 구글 크롬캐스트 판매 재개...사업 중복영역 증가 따른 근본적 갈등요인은 여전히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