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국에서는 Virgin Mobile과 Orange와 같은 이통사업자들이 브랜드력을 무기로 많은 이용자를 획득하면서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이하에서는 이들 두 사업자의 서비스 특징과 현황, 전략 등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하겠다. Tag #브랜드 Orage OrangeWorld Virgin Mobile 버진 모바일 MVNO 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MVNO로 일본 시장공략에 나서는 Virgin Mobile 세계시장을 노리는 MVNO의 대표주자 Virgin Mobile Vodafone과 Orange의 단말기 전략 변화와 시사점 이동통신 업계의 브랜드파워 Motorola의 새로운 통합브랜드 "MOTO"와 글로벌 전략 J-PHONE, 「Vodafone Live!」로 포털 브랜드 통합 유럽 이통사들의 High-end 단말기 전략(1) : Orange 해외 주요 MVNO들의 최근 동향과 차별화 전략 : Virgin Mobile, MTV, Tesco, BT를 중심으로 Virgin Mobile의 최근 동향과 시사점 모바일 콘텐츠 활성화의 새로운 대안 : ‘브랜드化’ - 일본의 "브랜드 포탈" 사례와 시사점 - 日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휴대폰의 조건, 브랜드-카메라-TV순 日 도코모, "2006년 까지 i-mode 브랜드 폐기" 공식 발표 英 Virgin Mobile 영국에서만 410만 가입자 확보, 7월중 IPO 예정 佛 Orange, 대형 휴대폰 판매 대리점과 MVNO 협상 중 Vodafone, 자사 브랜드 단말 출시를 위해 메이커들 설득에 나서 Virgin Mobile, 인도 이통시장 진출을 위해 타진중 佛 SFR, 5월부터 Vodafone live! 브랜드로 3G 서비스 개시 이통사의 브랜드 포탈 끌어안기, 현명한 전략인가 ? 아시아 단말 업체들, 브랜드 인지도를 위해 ODM 강화 Virgin Mobile, 해외 MVNO 사업 추가확대 계획 Out of the Mobile Crisis : Mobile Card, Membership card, Brand Product by Age and Sex 일취월장의 Virgin Mobile, 세계 시장이 좁다 美 Virgin Mobile 가입자 300만 돌파, 부가서비스 시장에서도 약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