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키즈 광고 시장이 2019년까지 연 평균 25% 성장해 총 12억달러 규모를 기록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고 9월8일(현지시간) 컨설팅업체 PwC의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VentureBeat誌가 보도. Tag #디지털 광고 #키즈광고 #키즈테크 #디지털 미디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런던서 디지털 옥외광고 기술 테스트...非스마트단말 유저로 고객저변 확대 시도 [브리핑] 英 이통사 허치슨3, 네트워크 레벨의 모바일광고 차단 시작 [코멘트] 키즈특화 MCN '캐리소프트', IPTV의 유료 VOD 서비스 순항...지불주체인 부모 공략이 주효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으로 제작되는 개인맞춤형 동영상광고 테스트 [브리핑] 구글, 디지털광고 매출 점유율 축소 전망 [브리핑] 유튜브 키즈, 월정액 기반 無광고 서비스 ‘유튜브 레드’와 통합 [브리핑] 키즈용 앱 개발사 Toca Boca, 어린이 특화 OTT 서비스 출시 [코멘트] 유튜브 키즈, 말레이시아-필리핀서 서비스 개시...국내 진출 여부에도 관심 증가 [브리핑] 구글, 인도서 YouTube Kids 앱 출시 [코멘트] SKT, 키즈용워치 프로모션 돌입...부모 결합으로 회선 확대 측면에서도 의미 커 [브리핑] 유튜브키즈, 어린이 대상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코멘트] 네이버-카카오, 키즈 시장서 동영상 서비스로 재격돌...유튜브키즈 상륙 대비하나 [리포트] 네이버-카카오, 키즈 플랫폼 시장서 재격돌...동향과 전망 [코멘트] YouTube Kids, 스마트폰 벗어나 스마트TV도 지원 시작...국내 키즈 대상 동영상 시장의 다크호스 [브리핑] 美 공영방송 PBS, 키즈용 OTT 스틱 ‘Plug&Play’ 출시 [코멘트] 유튜브, 키즈 전용 앱 '유튜브 키즈' 국내 정식 런칭...장기고객으로 이끌어 지배력 확대 가능 [브리핑] 아마존, Fire 태블릿 업그레이드 버전 2종 발표 [코멘트] 구글, 키즈용 애니메이션 제작앱에 디즈니 캐릭터 추가...마케팅 수단으로도 유용성 높아 [브리핑] 유튜브 키즈, 안드로이드TV 지원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