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워너(Time Warner)와 스냅(Snap)이 광고와 신규 콘텐츠 제작을 골자로 한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6월19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사정에 정통한 소식통에 따르면, 해당 계약은 2년간 지속되며 그 규모는 1억달러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짐. Tag #타임워너 #스냅챗 #오리지널 콘텐츠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CJ헬로비전, 방송사업 재정비와 홈IoT로 실적부진 극복 선언...가능성과 불확실성 모두 존재 [브리핑] 디즈니, ESPN 부진으로 케이블부문 영업익 11% 하락 [브리핑] 홀로그램 스타트업 ‘8i’, 타임워너 등에서 2700만불 투자 유치 [브리핑] 아마존, 유료TV 상품판매 사업 중단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터너, 애니메이션 특화 가입형 OTT 출시 [브리핑] 中 샤오미, 음악 스트리밍 강화 위해 Warner Music과 제휴 [브리핑] AT&T-타임워너 합병, 콘텐츠 독점금지 조건 부과 가능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 극장개봉 17일 이후 VOD 공급 추진 [브리핑] 美 워너브라더스-터너, 애니메이션 특화 SVOD 서비스 출시 [브리핑] 美 AT&T CEO, “모바일 시청경험은 러닝타임과 연관성 높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