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플랫폼 Musical.ly가 비아컴(Viacom)과 컴캐스트 산하 NBC유니버셜과 함께 오리지널 프로그램 제작에 관한 논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올 여름에 해당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5월20일(현지시간) Bloomberg 보도를 인용해 외신들이 전함. Tag #Musical.ly #NBCU #Viacom #동영상 #오리지널 콘테츠 #제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美 컴캐스트 산하 NBCU, 키즈용 N스크린앱 출시…유료TV 업계서도 엔젤 비즈니스 뜨나 [코멘트] 美 NBC유니버셜, 미디어업체 BuzzFeed에 투자...모기업 컴캐스트의 OTT 사업과도 연계 [브리핑] 아마존, 실시간TV 제공 위해 콘텐츠 업체와 협상 추진 [코멘트] 美 NBC유니버설, 코미디 특화 OTT 발표...장르 세분화 통한 저가 상품으로 차별화 [코멘트] 액션캠 GoPro, 前 NBCU회장을 이사로 영입...HW 아닌 미디어 사업으로 위기 극복 [브리핑] 美 NBC유니버설, 스냅챗 전용 TV쇼 제작 [코멘트] 구글, 자체 인터넷TV 위해 NBC유니버설과도 논의...Virtual MVPD 시장도 경쟁 본격화 조짐 [브리핑] 美 CNN, 자체 OTT 서비스에 오리지널 콘텐츠 추가 [브리핑] 아마존-넷플릭스, 인도와 독일서 현지 OTT 서비스보다 인기 높아 [브리핑] 美 SVOD 가입자, 3개 이상 서비스 중복 이용 비중 19% 달해 [브리핑] 아마존, 자체 브랜드 의류 상품 매출액 빠르게 증가 [브리핑] 아마존, 인기밴드와 어린이 프로그램 제작 추진 [브리핑] 동남아 OTT ‘iflix’, 현지 특화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발표 [브리핑] 애플뮤직, 연내 오리지널 동영상 10여편 공개 예정 [코멘트] 트위치, 이용자 반응 반영 양방향 TV프로 제작...오리지널 콘텐츠의 또 다른 차별화 전략 [브리핑] 아마존 뮤직 임원, “자체 음반제작사 설립 계획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