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롯데리아-세븐일레븐, Niantic과 포켓몬고 프로모션 제휴...방문 유저 통한 수익 확대 전략도 필요
[코멘트] 롯데리아-세븐일레븐, Niantic과 포켓몬고 프로모션 제휴...방문 유저 통한 수익 확대 전략도 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가 증강현실 게임 ‘포켓몬고’ 개발사인 나이언틱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힘. 이에 롯데리아가 운영하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 더 푸드 하우스 등 7개 브랜드 2,709개 매장 중 2,459개 매장은 포켓몬을 잡을 때 필요한 ‘몬스터볼’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포켓스톱’으로 지정되며 250개 매장은 게임 사용간의 대결 장소인 ‘체육관’으로 운영될 예정임.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