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산하 게임특화 OTT 서비스인 트위치(Twitch)가 지난 2016년 한 해 동안의 성과에 대해 발표했다고 2월15일 VentureBeat이 전함. Tag #트위치 #Twitch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재생 건수 #시청 시간 #방송 진행자 #성과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아마존, 개발자용 게임엔진 무료배포...자사 클라우드 이용 고착화하고 홈엔터 강화 [브리핑] 게임특화 OTT ‘트위치’, 유튜브보다 월 평균 시청시간 길어 [브리핑] 게임특화 OTT 트위치, 요리 전문 채널로 콘텐츠 다양화 시도 [브리핑] e스포츠, 트위치 통한 최근 10개월 시청시간 8억시간 기록 [코멘트] 인기 OTT업체 트위치, ‘먹방’ 카테고리 신설...시장 개척한 아프리카TV에는 악재 [코멘트] 게임특화 OTT 트위치, "게임방송은 개발사 매출 향상 효과"…V-커머스 효과 입증 [브리핑] 美 Sliver.tv, VR과 e스포츠 결합으로 620만달러 투자유치 [코멘트] 아마존, 프라임 회원에게 게임 OTT '트위치' 무광고 방송 제공...수익성 위한 BM 결합 본격화 [브리핑] 게임특화 OTT 트위치, 자체 동영상 광고 판매 시작 [코멘트] 유튜브레드, 이달 중 국내 런칭되나...인기 크리에이터들도 유통 플랫폼 다변화 시작 [리포트] 개인방송, 시장확대 따른 '성장통' 앓는 중...최근 동향과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