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이커머스 시장이 스마트폰 앱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다고 1월27일 일본 소프트웨어 개발업체 JustSystems의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외신들이 보도. Tag #Amazon #일본 #이커머스 #스마트폰 #앱 #플랫폼 #아마존 #라쿠텐 #SNS #C2C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日 라쿠텐, 전자상거래 연동 자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계획 발표 [브리핑] 日 라쿠텐, 여행 플래닝 스타트업 인수 [브리핑] 日 라쿠텐, 가상탈의실 기술 개발업체 Fits.me 인수 [브리핑] 日 라쿠텐, 포인트-보안 강화 자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런칭 [브리핑] 라쿠텐 산하 OTT업체 Viki, 북미의 한국드라마 팬사이트 인수 [브리핑] 日 라쿠텐, 전용차량 활용한 20분 배송 서비스 런칭 日 라쿠텐, 전용차량 활용20분 배송서비스 런칭 [브리핑] 日 라쿠텐, 자체개발 드론 기반 상품배송 서비스 5월 개시 [브리핑] 日 도코모, 차이나모바일 통해 중국 이커머스 시장 진출 [브리핑] 日 소프트뱅크, 印 모바일결제 FreeCharge에 투자 예정 [코멘트] e커머스, 인공지능 기반 맥락인식 중요성 커져...개인화 상품추천으로 미래의 수요도 선점 [브리핑] 아마존, 日에 신선식품 배송 ‘Amazon Fresh’ 런칭 예정 [코멘트] 日 야후, 온라인 신차판매 서비스 위해 정유업체와 제휴...유지보수 서비스와도 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