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텐센트가 아시아 지역을 겨냥해 출시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Joox'가 성공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고 11월17일(현지시간) 글로벌 컨설팅업체 McKinsey의 조사결과를 인용해 South China Morning Post誌가 보도. Tag #Tencent #텐센트 #음악 스트리밍 #Joox #Spotify #디지털 음악 #콘텐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中 알리바바, 세계 4위 음반업체 BMG와 콘텐츠 유통 제휴 [브리핑] 中 문화부, 스트리밍 음악 콘텐츠 대상 규제 강화 계획 발표 [브리핑] 페이스북, Spotify 제휴 통해 메신저에 음악 공유 기능 추가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Spotify, 인도네시아 시작으로 아시아 공략 재점화 [리포트] OTT 서비스, 복수단말 동시접속 멀티스트리밍 확산 추세 …동향과 시사점 [브리핑] 유럽 SoundCloud, 유료가입형 음악서비스 제공지역 확대 [브리핑] Spotify, “애플뮤직 등장 후 자사 성장 가속화” [브리핑] Spotify,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하며 OTT 사업 강화 발표 [브리핑] ‘Soundtrack Your Brand’, 맥도날드와의 제휴로 美 매장음악 시장 진출 日 정액제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이용현황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Spotify, 가족공유 요금제 개편으로 애플에 대응 [코멘트] 美 Vizio, 구글캐스트 지원 사운드바 출시...구글 홈비서 플랫폼의 타사 단말 개방여부도 관심사 [코멘트] 아마존, 음악스트리밍을 월정액 요금으로 분리...IoT단말 기반 디지털콘텐츠 선점 시도 [코멘트] 스트리밍음악 판도라, 우버와 손잡고 무료체험 제공...B2B2C 공략해 위기극복 시도 [코멘트] KT, 음성인식 AI스피커 연내 출시...활용도 높일 IoT 단말-서비스 생태계구축이 관견 [브리핑] 구글, 인도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說 [코멘트] 아마존, Echo전용 저가 스트리밍음악 서비스 추진...스마트홈 선점 효과 측면서 중요성 더 커 [브리핑] 아마존-판도라, 신규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임박說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Spotify, 유료가입자 4천만명 달성 [리포트]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애플 이어 아마존도 출사표 …급변하는 시장환경과 전망 [브리핑] 애플뮤직, 美 유료 음악스트리밍 서비스 만족도 1위 [브리핑] 애플뮤직, 연말 연휴시즌 이용료 2달러 인하 프로모션 진행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