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가 중국 내 프랜차이즈 스토어 수를 2년 안에 3배 늘려, 400개를 확보할 계획이라고 10월31일(현지시간) China Daily가 보도. 이번 계획은 올인원 PC ‘Surface Studio’가 공개된 직후 발표된 것으로, 중국 내 자사 단말의 판매량 증진을 위한 것임. Tag #마이크로소프트 #MS #중국 #서피스 #PC #프랜차이즈 #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MS, 자체단말 서피스 대상 리스프로그램 출시...스마트폰 이어 PC로 임대모델 확대 [브리핑] 스타벅스, MS 아웃룩용 애드인 출시 [브리핑] 메신저앱, 이용자 65%는 기업과의 커뮤니케이션 용도로도 활용 [브리핑] MS, 크로스 게이밍 플랫폼 ‘Xbox Play Anywhere’ 9월 출시 [코멘트] MS, IFTTT 유사 자동화서비스 테스트...후발 서비스로 IoT 입지 확대 어려울 수도 [코멘트] 구글, 아마존-MS와의 클라우드 경쟁에서 승리 자신...시장잠식 아닌 외연확대가 핵심 [’16.2Q 실적] MS, 클라우드 사업에 힘입어 어닝서프라이즈 [브리핑] MS, 예약관리 서비스 ‘Bookings’을 오피스 제품군에 추가 [코멘트] MS-구글, 클라우드 시장서 고성장 질주…아마존 독점서 무한경쟁 체제로 전환 [브리핑] MS 스카이프, 티켓예매와 IoT 단말 연결 등 봇(bot) 증가 본격화 중국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현황 (2016.6) [리포트] MS, 클라우드 중심 사업구조 재편 순항 중...현황과 시사점 [브리핑] MS, 오피스에 승차공유 디디추싱 차량 호출 기능 추가 [브리핑] MS, Xbox 컨트롤러 삼성 기어VR 지원 발표 [브리핑] MS, 챗봇 개발자 규모에서 페이스북 추월 [코멘트] 르노-닛산, MS와 협력해 OTA 업데이트 도입…차량유지 외에 유료 부가서비스 도입에도 활용 가능 [’16.3Q 실적] MS, 클라우드 애저(Azure)가 호실적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