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MS 아웃룩용 애드인(add-in)을 선보였다고 6월15일(현지시간) GeekWire가 보도. 이에 따라 아웃룩 유저들은 근처 스타벅스에서의 미팅 일정을 잡고, 이메일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구매 및 발송할 수 있게 됨. Tag #스타벅스 #MS #아웃룩 #애드인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스타벅스, 소매업체의 O2O 대응 방향성 제시...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스타벅스, Square 결제 지원중단...모바일결제 경쟁심화로 Square 앞날 불투명 [코멘트] 무선충전, 핫스팟 확대로 시장확산 전기 맞나...美 스타벅스는 영국시장에도 진출 [브리핑] 스타벅스, 커피 배달 서비스 위해 배송스타트업 Postmates와 제휴 [브리핑] 美 스타트업 uBeam, 초음파 활용 무선충전기술로 VC들의 관심 급증 [브리핑] 뉴욕타임즈-스타벅스, 모바일앱 기반 기사 무료 배포 제휴 [코멘트] 美 스타벅스, 유사콜택시 Lyft 이용자에게 포인트 제공...멤버십 확대 위해 써드파티 제휴 강화 [코멘트] 스타벅스, 뉴욕서 자체 배달서비스 테스트...오프라인 업체의 O2O 전략 방향성 제시 [브리핑] 스타벅스, 온디맨드 배송업체와 협력해 시애틀서 배달 서비스 개시 [코멘트] 스타벅스, 매장 내 음악인식 서비스로 Spotify 제휴확대...자체 모바일앱 이용률 제고가 일차적 목표 [코멘트] 스타벅스, MS오피스에서 직접 주문가능한 툴 공개...생산성과 온디맨드 결합으로 주목 [브리핑] 스타벅스, 미국 내 총거래 중 21%가 모바일앱에서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