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가 동영상 제작자들의 광고수익을 공유할 예정이라도 8월30일(현지시간) Social Times가 보도. 사전동의(opt-in)를 받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일부 동영상 앞에 프리롤(pre-roll) 광고를 삽입, 여기에서 발생하는 수익을 배분받을 수 있게 되는 것. Tag #트위터 #동영상 #프리롤광고 #수익분배 #유튜브 #Amplify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드론(UAV)의 변신…주목할 만한 특허 4選 [브리핑] 美 최대 스포츠 행사 슈퍼볼, 역대 최다 온라인 시청자 수 기록 ['15.4Q 실적] 트위터, 전년대비 매출 급증 ...월 이용자수는 첫 감소 전세계 트위터 월간 이용자수 추이 (2014.4분기~2015.4분기) 전세계 트위터 매출 추이 (2014.4분기~2015.4분기) [브리핑] 페이스북-트위터, 실시간 TV 콘텐츠 유통권 쟁탈전 [코멘트] 구글,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앱 개발說...최신 업계트렌드 수용해 영향력 유지 시도 ['16.1Q 실적] 트위터, 매출 36% 증가...시장 기대치 못 미치며 주가 하락 [코멘트] 트위터, 드론 기반 실시간방송 지원...카메라에 날개 달아 개인방송 시장 외연 확대 [코멘트] 佛, 스트리밍서비스 통한 ‘자살 생중계’ 해프닝...개인방송 규제 논의 계기 될 수도 [브리핑] 트위터, 실시간 코멘트 기능 결합 스포츠 생중계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