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전년동기 대비 큰 폭의 매출 증가를 보임. 특히 로엔엔터테인먼트 인수와 멜론 매출 편입, 게임 사업 호조, 카카오 이모티콘 등의 거래액 증가에 따른 콘텐츠 플랫폼 매출 증가가 성장을 견인 Tag #카카오 #실적 #2분기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카카오게임 #광고 #콘텐츠 #로엔엔터테인먼트 #O2O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스냅샷] ['15.4Q 실적] 카카오, 신사업 투자 확대로 영업익-순익 감소 [코멘트] 카카오 대리운전, 1분기 정식 출시...기사들 호응 업고 신수익원으로 기대감 고조 [코멘트] 카카오, 스마트주차 벤쳐 인수...내비게이션-모바일결제 연동성 높아 수익화도 용이 [코멘트] 카카오, 대리운전 기사 확보위해 보험료 대납...공급자 생태계 확보로 선순환 촉발 시도 [리포트] 카카오, 대리운전으로 O2O 수익화 본격 시동 …동향과 전망 [코멘트] 카카오택시, 상반기내 유료모델 도입說...승차거부 문제의 근본적 해결은 어려워 [코멘트] 카카오, 온디맨드 '홈클리닝' 서비스 출시說...반복이용 유발 위한 품질관리가 관건 [코멘트] 카카오, 여행정보앱 ‘트래블랩스’ 서비스지역 확대...O2O 연계 안정적 수익화는 과제 [코멘트] 교통수단, IT업체의 O2O사업 아이템으로 급부상...자동차메이커도 서비스 출시 나서 [스냅샷] [’16.1Q 실적] 카카오, 신규 사업 투자 강화로 영업이익 반토막 [코멘트] 카카오, 하반기 카카오택시 수익모델 제시...타 서비스 연계한 간접 수익화도 쉽지 않아 [코멘트] 카카오, O2O 중심으로 지도 사업 강화...나열식 온디맨드 기능 통합은 부작용도 우려 [코멘트] 카카오, 하반기 스마트주차 서비스 런칭...검색-결제 등 기존자산과 결합해 차별화 국내 카카오 설비투자 추이 (2014.2분기~2016.2분기) 국내 카카오 영업이익 및 순이익 추이 (2014.2분기~2016.2분기) 전세계 카카오톡 이용자수 추이 (2014.2분기~2016.2분기) 국내 카카오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15.2분기~2016.2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