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차공유 서비스 업체 Lyft가 스타벅스를 통한 기프트카드 판매에 나선다고 8월9일(현지시간) VentureBeat誌가 보도. Tag #Lyft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파트너십 #리워드 #승차공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차량공유 Lyft, 상품 배송 서비스로의 확대 포기說 [브리핑] 中 Didi Kuaidi, 우버 경쟁사 美 Lyft에 자금투자 [브리핑] 美 콜택시앱 Lyft, 5억달러 규모 신규 자금 조달 추진 [코멘트] 美 콜택시앱 Lyft, 운전자대상 주유보조 프로그램 확대...혜택 늘려 선순환 구조 추진 [브리핑] 美 콜택시앱 Lyft, 10억달러 규모 자금조달 계획 발표 [브리핑] 美 Lyft, 휴대폰 미보유 중장년층 대상 서비스 강화 [코멘트] 美 유사콜택시 Lyft, 운전자의 직원 인정 관련소송에서 합의...州마다 상반된 입장 [브리핑] 美 유사콜택시 Lyft, 타사 앱 통한 서비스 제공 위해 API 공개 [브리핑] 美 GM-Lyft, 운전자 확보 위한 단기 차량 렌탈 프로그램 출시 [코멘트] 中 유사콜택시 디디콰이디, 美 Lyft와 서비스 제휴...경쟁사 우버의 본거지 공략나서 [브리핑] 美 유사콜택시 Lyft, 출장객 겨냥 ‘Business Profiles’ 서비스 출시 [브리핑] 유사콜택시 Lyft-Grab, 차량 호출 기능 통합 [코멘트] 승차공유, 미국에서 아직 이용률 낮아…우버와 리프트의 추가 성장잠재력을 의미? [브리핑] 美 GM-Lyft, 운전자 대상 차량 렌탈 제공 지역 확대 [브리핑] 美 리프트, 우버와의 출혈경쟁으로 '15년 3.6억달러 영업손실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