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위성TV 사업자인 디시(Dish Network)가 코드커터들이 마음을 흔들기 위한 저가의 TV 상품을 선보였다고 8월4일(현지시간) Mashable 등 외신들이 보도. Tag #Dish #디시 #위성TV #요금제 #상품 #저가 #코드커팅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Spotify, 음원검색 전문업체 인수...개인취향 파악해 추천 정확도 향상 [브리핑] 美 유료방송, 지난해 신규가입자 증가로 코드커팅 현상 감소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sh, 자체 OTT 성장에도 전체 가입자수는 감소 [브리핑] 美 유료방송, 지난 해 년 가입자 감소 38만5천명 육박 [브리핑] 美 유료TV, 지난해 가입자 100만명 감소 추정 [브리핑] 코드컷팅, 저렴한 이용료 아닌 편의성이 가장 큰 이유 [코멘트] 美넷플릭스, 기존가입자에 요금인상 예정...콘텐츠가치 높아 가입해지 여파는 적을듯 [브리핑] 美 메이저 유료방송업계, 올해 60만명의 가입자손실 전망 [브리핑] 넷플릭스, 연간 160시간 분량의 광고시청 시간 절감 효과 제공 [브리핑] 美 유료TV, 코드커팅 트렌드 감소 추세 [코멘트] 美 SVOD 이용자, “더 많은 콘텐츠 시청위해 가입”...유료TV와 OTT 제휴 늘어날 듯 [브리핑] 美 위성방송 Dish, 2분기 가입자이탈 사상 최고치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