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통신사 AT&T가 타깃형 광고(addressable ads)를 판매하기 위한 새로운 형태의 업프론트 마켓(upfront market)을 런칭한다고 3월18일(현지시간) Fiercecable 등 외신들이 보도. Tag #AT&T #광고 #타깃형 광고 #업프론트 마켓 #맞춤형 광고 #유료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AT&T, “스마트홈 유저는 가격할인 정보 공유에 긍정적”...체감 이용료 낮춰야 [브리핑] 美 AT&T, “망중립성 규제로 신규 서비스 제공에 차질” [브리핑] 美 AT&T, 38개 대도시권서 1Gbps 초고속 인터넷 상용화 계획 [브리핑] 美 AT&T, FCC에 600MHz 주파수 재배치 계획 제안 [브리핑] 美 AT&T, 1월8일부터 2년 약정제 폐지 [코멘트] 美 AT&T, CES에서 스마트시티 사업 발표 예정...경쟁사 Verizon에 앞서 IoT 선점 시도 [브리핑] 美 AT&T, 이용자 데이터 취합 기술업체 ‘Carrier IQ’ 인수 [브리핑] [CES] 美 AT&T, 자체 스마트홈 플랫폼 전용 음성인식 서비스 개발 [코멘트] 美 AT&T,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재도입...결합상품 가입자로 제한해 코드컷팅 줄이기 [코멘트] 美 AT&T, 타임워너 인수설 등장...실시간TV 강조 자체브랜드 OTT 사업 준비하나 [’15.4Q 실적] 美 AT&T, 무선 가입자 순증으로 매출과 순익 모두 상승 [브리핑] 美 AT&T, IBM-GE-시스코 등과 손잡고 3개 도시서 스마트시티 사업 추진 [브리핑] 美 AT&T, 인기 MCN ‘풀스크린’과의 협력 강화 [브리핑] 美 AT&T, 네트워크 인프라에 100억달러 투자 계획 [브리핑] 美 AT&T, 구글의 자사 전신주 사용금지 소송 제기 [코멘트] 美 AT&T, 올해말 실시간방송 포함 OTT 출시...오리지널 콘텐츠의 중요성은 더 커져 [브리핑] 美 AT&T, 유료TV서도 타깃형 광고 제공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