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중저가폰, 이통사-제조사 新경쟁축으로 부상...40만원 이하 단말 판매비중 30%대로 증가
[코멘트] 중저가폰, 이통사-제조사 新경쟁축으로 부상...40만원 이하 단말 판매비중 30%대로 증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사양이 전반적으로 상향되면서 중저가폰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아시아경제가 보도. 이통사들은 각자 전용 중저가폰 라인업을 확보하고 제조업체 역시 중저가폰에도 TV광고 등 마케팅 활동에 집중하고 있는 것. 업계에서는 올해 중저가 스마트폰의 비중 확대가 본격적으로 일어날 것으로 보고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