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가입자 한 명당 콘텐츠 시청 시간이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고 골드만삭스의 조사를 인용해 1월11일(현지시간) 외신들이 보도. Tag #넷플릭스 #Netflix #시청시간 #유저 당 시청시간 #스트리밍 #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넷플릭스, 10부작 범죄 다큐멘터리 자체 제작 돌입 [코멘트] 美 넷플릭스, 봉준호 감독 작품에 거액 투자...동영상 유통 아닌 제작사로도 입지 강화 [브리핑] 美 방송사들, 코드커팅 대응 위해 광고 수도 줄여 [브리핑] 넷플릭스, 온라인-영화관 동시 개봉 작품 확대 추진 [브리핑] 글로벌 SVOD 가입자, 5년 뒤 3억 가구 돌파 예상 [브리핑] OTT 서비스, 미국 피크타임 다운로드 트래픽 70% 점유 [코멘트] 넷플릭스, 자체 콘텐츠 대폭 확대...제공 콘텐츠 줄이고 독자OTT 추구하는 미디어업체에 대응 [브리핑] 加 Bell, IPTV 셋톱박스 통해 넷플릭스 서비스 제공 [브리핑] 넷플릭스, 데이터 트래픽 줄이는 신규 인코딩 시스템 발표 [브리핑] 英 BT, 자사 IPTV 서비스 통해 넷플릭스 4K 콘텐츠 제공 [코멘트] 아마존, 자체 콘텐츠로 오스카상 수상 노린다...오리지널 콘텐츠의 양과 질 모두에 주력 [브리핑] [CES] 넷플릭스, 현지 이통사 협력해 인도 공식 진출 선언하나 [브리핑] 美 넷플릭스, 1월 중 러시아서 서비스 시작 [코멘트] 넷플릭스, 한국 포함 130개국 진출 발표...국내 OTT 시장의 게임체인저 될 지에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