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가 지난 10월 말 선보인 유료 가입형 서비스 ‘유튜브 레드(YouTube Red)’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Top10에 이름을 올렸다고 11월30일(현지시간) TechCrunch가 보도. Tag #유튜브 #유튜브 레드 #유료 가입형 #광고 #iPhone #iPad #iOS #앱스토어 #매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소니, 4K 콘텐츠를 위한 유튜브 신규 채널 개설 [코멘트] 獨 벤처, 안드로이드웨어용 유튜브앱 개발...스마트워치의 IoT 단말 컨트롤러 역할에 주목 [브리핑] 유튜브, 최고 인기 개인창작자의 연수입은 1,200만달러 수준 [브리핑] 유튜브, 게임특화 OTT서비스에 모바일 생중계 기능 추가 [브리핑] 美 ESPN, 가입형 서비스 발표한 유튜브에 콘텐츠 제공 중단 [코멘트] 英 이통사 EE, LTE 기반 초소형 라이프로깅 카메라 발표...플랫폼 개방이 관건 개인방송 전성시대...매출 기준 Top 10 유튜버 [브리핑] 유튜브, 최신 버전에 빨리감기/되감기 버튼 추가 전망 [코멘트] 스냅챗, 하루 동영상 시청건수 60억건...OTT 콘텐츠 관련 SNS 업체들 행보 활발 [코멘트] 네이버, 쥬니버를 키즈특화 동영상 앱으로 개편...타깃고객별로 모바일서비스 세분화 [브리핑] 유튜브, 키즈 전용 서비스 제공 지역 확대 [코멘트] 유튜브, 동영상 번역지원 툴 공개...창작자 수익 늘리고 자체 서비스 품질개선에도 활용 [코멘트] 액션캠 GoPro, 360도 동영상 플랫폼 강화...개인방송으로 신규 동영상 포맷 확산 견인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