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가 3분기 전년 동기 대비 3.5% 증가한 2,296억원의 매출을 달성.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신규 서비스 투자 증가의 영향으로 전년 동기에 비해 감소한 162억원과 148억원으로 나타남 Tag #카카오 #3분기 #다음카카오 #실적 #영업이익 #매출 #당기순이익 #플랫폼 #광고 #게임 #커머스 #카카오톡 #MAU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다음카카오, 내비앱 '김기사' 626억원에 인수...생활연계형 O2O 사업 인프라 확보 [코멘트] 다음카카오, 한국형 유튜브 '카카오TV' 6월 출시...초기 붐업 위한 인기 1인제작자 영입 필요 [코멘트] 카카오택시, 사업영역 확대로 기존업계와 충돌...오프라인-ICT 융합 성장통 본격화 조짐 [스냅샷] 다음카카오, 서비스 구조조정 본격화 …신규/종료 서비스 현황 [코멘트] 다음카카오, 사전주문과 할인율변동 쿠폰 출시...O2O 강화로 실생활 밀착형 포털 추진 [코멘트] 다음카카오, 카쉐어링 ‘쏘카’ 앱과 택시호출 제휴...편의성 높여 이용률 끌어올리기 시도 [코멘트] 다음카카오, 코레일과 열차정보-결제 제휴...자체 인프라 기반 O2O 생태계 구축 본격화 [리포트] KT-다음카카오, LTE 브로드캐스트 방송 협력...최근 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다음카카오, 가정-배달 영역으로 O2O 확대…주문형 서비스도 플랫폼 경쟁 본격화 [코멘트] 다음카카오, SNS 기반 여행정보앱 출시...모바일 특화 O2O 주문형서비스 연계 가능성 커 [스냅샷] [’15.2Q 실적] 다음카카오, 신규 서비스 투자 강화로 이익은 감소 [리포트] 다음카카오, SNS 기반 여행정보앱 런칭 …동향과 전망 [코멘트] 카카오, 기업메시징 겨냥 ‘알림톡’ 출시...O2O 주문형서비스 시대 맞아 카톡 가치 더 커져 [코멘트] 카카오, 주문형 대리운전 진출 가시화...신임 CEO의 "온디맨드 올인" 전략 시발점 전세계 카카오톡 이용자수 추이 (2013.1분기~2015.3분기) 국내 카카오 플랫폼별 매출 구성 추이 (2014.3분기~2015.3분기) 국내 카카오 광고 매출 추이 (2014.3분기~2015.3분기) 국내 카카오 커머스 매출 추이 (2014.3분기~2015.3분기) 국내 카카오 매출 및 영업이익 추이 (2014.3분기~2015.3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