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NFC가 내장된 작은 태그에 생필품 구매 정보를 담아 스마트폰을 가까이 대면 해당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생필품 구매 솔루션 '슈퍼태그'를 공개함. Tag #이커머스 #전자상거래 #IoT #티켓몬스터 #슈퍼태그 #NFC #아마존 #대시버튼 #티몬 #Telefonica #JD닷컴 #SKT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리포트] 음식배달앱, 토털 커머스 솔루션으로 진화중...동향과 전망 [코멘트] 카카오, 메신저 기반 간편 모바일결제로 태풍의 눈으로 부상...일차 타겟은 TV홈쇼핑 [코멘트] 구글코리아, 규제완화 틈타 PG 사업에 재도전...커머스-모바일결제 시장에 변수 될 듯 [리포트] 모바일결제, 메시징 업체들이 다크호스로 부상…현황과 가능성 분석 [코멘트] 카톡, 모바일결제 가입자 5만명 돌파...카드사-가맹점과 지속가능한 생태계 구축이 과제 [코멘트] 아마존, 자체 온라인결제 플랫폼 유럽서도 출시...애플페이 보급에 앞서 시장선점 노려 [코멘트] 美PayPal, 국내 간편결제 시장 진출 초읽기…애플페이 확산 이전에 선점효과 노려 [코멘트] 소셜커머스 티몬, 지분매각 추진...경쟁사들의 모바일 시장 진입으로 차별성 없어져 [코멘트] 금융업계, 비콘 서비스 도입 확산...지급결제 벗어나 지점방문 고객서비스에도 활용 [브리핑] 美 이통사 통합빌링 솔루션업체 Boku, 전화번호 기반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코멘트] NHN엔터, 게임 벗어나 커머스 중심으로 사업재편 가속...핀테크 분야에 투자 대폭강화 중국 모바일결제 시장 4배 성장…개요와 사업자 현황 [리포트] 네이버, 검색을 무기로 간편결제 시장에 도전장 …동향과 전망 [코멘트] 아마존, 원클릭 구매단말 '대시버튼' 사실상 무료화...IoT 시대 맞아 ‘단말+서비스’ 통합전략으로 주목 [브리핑] 中 알리바바, 결제기능 강조한 스마트워치 ‘Pay Watch’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