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24~2015.10.07 기간의 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 Tag #유료방송 #IPTV #케이블TV #위성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15.2Q 실적] 美 Cablevision, OTT 제휴로 가입자 감소폭 줄여 [브리핑] 美 방송시장, 오리지널 TV프로 제작 경쟁 한계 이를 듯 유료방송 동향 (07.30~08.12) - 美 유료TV, 2분기에 가입자 40만명 이탈 [코멘트] 美 컴캐스트, 신규 동영상 플랫폼 준비중...유료TV와 OTT 병행해 All-IP 시대에 대응 [브리핑] 美 컴캐스트,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가구 50만 돌파 [코멘트] 美 컴캐스트, 2018년까지 전지역에 10Gb 망구축...All-IP 체제로 Telco와 맞경쟁에 대비 [브리핑] 美 케이블비전, HBO-Hulu에 이어 CBS의 OTT 서비스도 제공 유료방송 동향 (08.13~08.26) - 韓 유료방송 시장, ‘빈지뷰잉’ 트렌드 가속화 [리포트] 美 컴캐스트, OTT서비스 강화로 脫방송 나서 …최근 동향과 전망 [코멘트] 넷플릭스, 내년 1월 국내 진출설...Telco와 제휴 통해 셋톱박스-스마트폰 선탑재 유력시 [브리핑] 美 NASA, 최초의 비영리 4K TV 채널 런칭 계획 발표 [코멘트] 美 컴캐스트, 대기업 전담부서 신설...B2B 사업 강화해 유료방송-홈고객 의존탈피 시도 유료방송 동향 (09.10~09.23) - 美 소비자들, TV보다 모바일 앱 이용시간 더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