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업체 판도라(Pandora)가 자사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지 않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요금제를 선보였다고 9월8일(현지시간) Windowscentral 등 외신들이 보도. Tag #온라인 음악 #스트리밍 음악 #판도라 #Pandora #Day Pass #이용권 #요금제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구글 크롬캐스트, 한국출시 임박...척박한 OTT 시장환경의 국내 특수성이 변수 [코멘트] 판도라TV, 실시간 개인방송 런칭...방송의 롱테일화로 대안적 미디어 역할 수행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자동차가 새로운 접전지로 부상...공중파 라디오는 광고매출 급감 위기 [코멘트] 아프리카TV, 개인방송 진행자 육성지원 나선다...미디어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 모색 [코멘트] 음악스트리밍 '판도라', 구글글래스용 공식앱 출시...웨어러블 서비스시장 조기선점 노려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수익창출 단계 진입...앱스토어 매출 상위권에 주요 음악서비스가 포진 [코멘트] 유튜브, 국내서도 1인제작 지원 본격화...글로벌 배포 시스템으로 국내업체와 차별화 [코멘트]판도라TV, 1인 동영상 제작앱 런칭…폭넓은 타깃유저와 파격적 수익배분 조건으로 차별화 [코멘트] KT-소프트뱅크, 개인방송 합작사 3년만에 청산 돌입...IPTV와의 시너지 창출에 실패 [브리핑] 음악 스트리밍 판도라, ‘15년 1분기 업계 전망 상회하는 호실적 기록 [코멘트] 국내 미디어업계, 인터넷 개인방송 도입경쟁...MCN 역할 커지며 OTT 시장확대 견인할 수도 [브리핑] 美 판도라, 애플뮤직 런칭에도 매출 급성장 기록 [코멘트] 스트리밍음악 판도라, 몰입도 높일 새로운 광고 런칭...이용자 혜택 강화로 차별화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