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MCN들의 오리지널콘텐츠 독점유통 시작...MCN 영향력 갈수록 확대
[코멘트] 넷플릭스, 인기 MCN들의 오리지널콘텐츠 독점유통 시작...MCN 영향력 갈수록 확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가 유튜브 스타인 Anthony Hecox와 Ian Padilla가 제작한 십대 겨냥 코미디물인 ‘Smosh: The Move’를 제공한다고 발표함. 8월 22일 애플의 iTunes와 Vimeo에서 9.99달러의 가격으로 판매가 시작되었는데, 넷플릭스는 이로부터 2달 후 독점적으로 스트리밍할 예정. 이 영화는 런칭 이후 iTunes의 코미디 영화 부분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10위권 내에 위치해있음. 또한 20세기폭스는 DVD 버전을 8월 18일부터 월마트를 통해 판매 중임. Anthony Hecox와 Ian Padilla는 3천만명 이상의 팬을 보유한 유튜브의 인기 채널 Smosh를 운영하고 있으며, MCN인 Defy Media에 소속되어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