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은 ‘15년 2분기에 전년 동기 대비 38.9% 증가한 40억4천만달러의 매출을 기록. 이는 전문가 예상치인 39억9천만달러를 상회하는 것 -광고 매출이 전체 매출의 94.7%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지역별 매출 비중에서는 미국과 캐나다 지역이 최대 매출 지역을 유지 Tag #페이스북 #SNS #매출 #Facebook #광고 #ARPU #MAU #영업이익 #순이익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브리핑] 페이스북, 하루 40억건 재생으로 온라인 동영상 시장서 유튜브 위협 [코멘트] 페북, 자체 메신저에 영상통화 기능 추가...왓츠앱은 심플함 강조해 메신저 투트랙 전략 구사 [브리핑] 페이스북, 중고물품 거래 테스트로 eBay 영역 침범 본격화 [브리핑] 페이스북, 개도국 겨냥해 저사양 안드로이드 단말용 모바일앱 출시 페이스북, OTT 동영상 공략 강화...유튜브 입지 위협 가시화 [코멘트] 페북-네이버, 온라인 동영상 시장서 유튜브 입지 위협...플랫폼 업계 판도 변화 예고 [리포트] 페이스북, 유튜브 위협하는 동영상 유통 플랫폼으로 급부상...동향과 전망 [브리핑] 페이스북, 얼굴인식 논란으로 유럽서는 신규 사진앱 출시 계획 없어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서도 유튜브 위협...기보유 유저 데이터가 최대 강점 [브리핑] 페이스북, 동영상 관련 뉴스피드 알고리즘 대폭 변경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 제작자에 광고수익 배분키로...롱테일형 OTT 시장서 유튜브에 도전장 [코멘트] 佛 동영상업체 DailyMotion, 국내진입 추진...인지도부족-경쟁심화로 성공가능성은 낮아 [코멘트] 페이스북, 스트리밍음악 출시 부인...독립서비스 아닌 SNS 가치 높일 융합에 집중할 듯 [코멘트] 페이스북, 메신저기반 개인비서 개발說...인공지능 아닌 SNS 특성 활용해 차별화 모색 [브리핑] 페이스북, 링크드인과 유사한 프로필 태그 기능 테스트 [코멘트] 페북, 무료인터넷 사업 Internet.org를 17개국으로 확대...이통사에는 양날의칼 될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