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케이블TV 업체인 Nickelodeon가 세계적인 영상 페스티벌 VidCon에서 캐스팅 콜(casting call)을 진행했다고 7월26일(현지시간) Business Inside가 보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서도 유튜브 위협...기보유 유저 데이터가 최대 강점 [브리핑] 유튜브, 가상현실 동영상 콘텐츠 공유도 증가추세 [코멘트] 아마존, 인기 MCN 영입 위해 전문업체와 제휴...FireTV 강화해 홈엔터테인먼트 확대 시동 [브리핑] 美 Sprint, 스마트폰 배달 서비스 제공지역 확대 [코멘트] 유튜브, 개인방송 진행자 지원 기능 업데이트...인기 진행자와 MCN 이탈 방지에 총력 [코멘트] 페이스북, 동영상 제작자에 광고수익 배분키로...롱테일형 OTT 시장서 유튜브에 도전장 [코멘트] 佛 동영상업체 DailyMotion, 국내진입 추진...인지도부족-경쟁심화로 성공가능성은 낮아 [브리핑] 유튜브 기반 MCN, 상위 100사 기업가치 100억달러 달해 [브리핑] 美 ClipMine, 크라우드소싱 방식의 동영상 인덱싱 서비스 런칭 [코멘트] 소니, 스마트폰 게임 화면 스트리밍 앱 제공...게임 특화 OTT 서비스 활성화에 적극 편승 구글의 미디어 사업첨병 유튜브…최근 사업동향 [브리핑] 美 메이저 방송사들, 유튜브의 가입형 유료 서비스에 불참 [브리핑] 유튜브, 360도 동영상 광고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