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가 자사의 온라인광고 사업자산을 美 AOL에 매각한다고 6월29일 WSJ誌를 인용해 여러 외신들이 보도함. Tag #Microsoft #온라인 광고 #Bing #검색 엔진 #인터넷 사업 #매각 #조직개편 #MS #AOL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MS, 페이스북에 AOL 특허 매각...양사간 협력관계가 합병으로 이어질까? [코멘트] MS, AOL과 10억달러 특허매입 완료...메신저 역량 강화로 N스크린 단말 이용자 연계 ['14. 2Q 실적] 구글, 광고판매 증가로 매출 22% 성장…단가는 11분기 연속 하락 [리포트] 융합 추세, 구글과 아마존도 파트너에서 라이벌로 ...배경과 시사점 [코멘트] 야후, 동영상 광고업체 인수에 6.4억불 쾌척...구글과의 경쟁에서 열위 극복 시도 [코멘트] 아마존, 광고기반 동영상서비스 준비說...이커머스-OTT단말사업 시너지 기대 [브리핑] 美 Verizon, 개인의 온라인활동 추적에 대한 사생활침해 논란 심화 [코멘트] 구글, 아마존의 광고시장 진입에 맞대응 나서..니치형 중소 커머스업체들에게 더 위협적 [브리핑] 美 넷플릭스, 동영상 시청 전 자체 콘텐츠 광고 노출 테스트 [브리핑] 모바일 앱내 광고, 오프라인매장 방문 유도 효과 커 [코멘트] 페이스북,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서도 유튜브 위협...기보유 유저 데이터가 최대 강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