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1분기 美 케이블사업자 Cablevision은 전년동기 대비 2.5% 증가한 16억1,50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나, 순이익은 50.9% 감소한 4,400만 달러를 기록하며 하락세를 이어감 Tag #케이블비전 #실적 #1분기 #매출 #가입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유료방송 동향 (01.22~02.04) - 국내 케이블업계, 제4이통 사업 위해 컨소시엄 설립 논의 [리포트] OTT 전성시대, 영화제작사들의 위기와 기회…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美 HBO, LGU+와 VoD 독점공급 계약...넷플릭스 국내상륙 앞서 콘텐츠영향력 확대 나서 유료방송 동향 (02.05~02.18) - 美 컴캐스트-TWC 합병, 망중립성 이슈 부각되며 암초 직면 유료TV 동향 (02.19~03.04) - 美 케이블비전, "WiFi 전용 이통서비스도 충분히 가치 있어" [코멘트] LGU+, 인터넷가입 필요없는 독립형 IPTV 출시...모바일 중심의 新DPS 시대 촉발할 수도 유료방송 동향 (03.05~03.18) - LGU+, 인터넷가입 필요없는 독립형 IPTV 출시 유료방송 동향 (03.19~04.01) - 북미 유료TV, 2020년까지 시장규모 120억달러 감소 전망 유료방송 동향 (04.02~04.22) - 美 Verizon, FiOS TV 선택형 요금제 출시 유료방송 동향 (04.23~05.06) - 韓 IPTV 가입자수, 6년새 6.8배 증가 [브리핑] 美 Verizon, “자체 OTT 서비스는 무선가입자 대상 추가 혜택 제공 위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