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웨어 업체 아디다스(Adidas)가 음악 스트리밍업체 Spotify와 함께 러닝앱 ‘Adidas Go’를 출시했다고 4월29일 Pockt-link誌가 보도. Tag #아디다스 #Spotify #러닝앱 #음악 스트리밍 #피트니스트래킹 #스포츠웨어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모바일 헬스케어, 웨어러블 단말 시장확대 견인...게임화 요소 도입해 이용동기도 높여 [코멘트] 웨어러블 단말, 실생활 접목해 활용Scene 확대...'라이프로깅' 툴로서도 중요성 커져 [코멘트] 아디다스-Garmin, 자체 스마트워치 발표...웨어러블단말, 범용단말과 특화단말로 세분화 진행 [코멘트] 스포츠웨어 업체, 제휴와 매쉬업으로 전략 변화...아디다스도 디지털음악 업체와 제휴 [코멘트] 아디다스, 피트니스 특화 웨어러블단말 추가개발...서비스로 중심축 옮긴 나이키와 대조 [코멘트] 스트리밍 음악, 개인단말 넘어 가정용 오디오로 확대...방송3사도 라디오콘텐츠 제공 확대 [브리핑] 아디다스, NFC 탑재 스마트웨어 출시 계획 발표 스포츠웨어 업체, 피트니스 단말 출시 증가 [브리핑] 美 스트리밍 음악, CD 매출 사상 첫 추월…음원 다운로드도 급감세 [브리핑] 메이저 음반사, 인기 음악 스트리밍 업체의 Freemium 모델에 반발 [브리핑] Spotify, 소니 PlayStation용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 [브리핑] 실시간 스트리밍 ‘Periscope’, 기업 홍보 채널로 주목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Spotify, 기업가치 평가액 80억달러 달해 [브리핑] 스트리밍음악 Spotify, 이용자 플레이리스트 기반 맞춤형 광고 제공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Spotify, 1분기 모바일광고 매출 전년 대비 38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