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의 뷰티 전문 가입형 커머스(subscription commerce) 업체 미미박스(MeMeBox)가 최근 1,750만달러 규모의 시리즈B 펀딩을 유치하는데 성공했다고 외신들이 보도. Tag #MeMeBox #미미박스 #화장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이커머스 #투자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韓 소셜커머스 후속 모델 등장...정액제 가입회원들에게 매달 추천제품 배송 [코멘트] SK플래닛, 美 모바일커머스 업체 Shopkick 인수...국내 벗어나 미국으로 O2O 사업 확대 [코멘트] SK플래닛, 모바일 선주문 서비스 출시...O2O 주도권 놓고 다음카카오-네이버와 3파전 [코멘트] 홈쇼핑 업계, 모바일 매출 증가에도 수익성은 악화...경쟁과열과 TV시청량 감소가 원인 [코멘트] SK브로드밴드, T커머스 진출 초읽기...TV 벗어난 N스크린 통합UX가 관건 [코멘트] 네이버, 검색광고와 커머스 연계를 강화...딥러닝 기반 정보형 서비스로 진화 [코멘트] SK플래닛, "O2O의 핵심은 고객과 점주의 만족도"...서비스 확산 이끌 앵커플랫폼 보유도 중요 [코멘트] 소셜커머스 티몬, 지분매각 추진...경쟁사들의 모바일 시장 진입으로 차별성 없어져 [코멘트] 식료품 배달, 옴니채널 시대 맞아 새로운 경쟁축으로 부상...美 벤처 1억달러 투자유치 [코멘트] 쿠팡, 월거래액 2천억원 돌파…모바일쇼핑 UX 선도해 영업적자 털고 청신호 보여 모바일 쇼핑, 아시아가 글로벌 시장 선도…모바일 결제 UX도 중국이 가장 앞서 [리포트] 中 알리바바, 국내 유통업계 판도의 변수로 부상중...동향과 시사점 [코멘트] 채널 연동형 T커머스, 국내에서 본격 개화 조짐...일관성 있는 규제가 활성화 전제조건 국내 다음카카오 커머스 매출 추이 (2013.4분기~2014.4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