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인식 서비스 제공업체 Shazam이 이미지인식 기술을 통해 실물상품 영역으로 자사 검색 기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Reuters의 보도를 인용해 The Verge誌가 보도. 이용자가 스마트폰 카메라로 촬영한 DVD나 식료품 등 실물 상품을 인식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한다는 것. Tag #Shazam #음악검색 #이미지인식 #상품 인식 #바코드 #음악스트리밍 #Spotify #Deezer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OTT 동영상, TV의 보완재로 UX 향상 시도… Shazam, NBC와 제휴체결해 방송정보 전달 [코멘트] 美 Shazam, SNS와 연계로 소셜TV 기능 강화 나서...TV 보완재 역할 확대에 주목 [코멘트] 美 벤쳐, TV용 타깃광고 효과측정 툴 공개...TV서비스 개인화 추세를 반영 [코멘트] Carlos Slim, 미디어 검색업체 Shazam에 4천만불 투자...'콘텐츠디스커버리' 중요성 커져 [코멘트] 애플, 음악인식 전문업체 Shazam과 협력...자체 스마트TV 사업과도 연계 가능 [코멘트] 페이스북, 음악-TV프로 인식기능 도입...타깃광고 정교화하고 콘텐츠유통으로 사업확대 [코멘트] 음악인식 Shazam, 스트리밍 재생 위해 전문업체와 협력...맞춤형 기능으로 윈-윈 시도 [코멘트] 음악검색 Shazam, 월이용자 1억명 도달...스트리밍 음악과 TV기반 커머스에도 긍정적 [코멘트] 음악인식 Shazam, 스트리밍 업체와 협력해 전곡듣기 제공...편의성 높여 win-win 효과 [브리핑] 음악인식 Shazam, 위치기반 음악추천 위해 퀄컴 비콘 기술 활용 [브리핑] 음악스트리밍 Rdio, 로컬 콘텐츠 강화한 인도向 서비스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