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10대들이 Snapchat을 비롯한 모바일 메신저에서 보다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는데 반해, 미국 성인층(adults)은 여전히 높은 SNS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고 시장조사업체 Pew Research Center가 발표. Pew Research Center가 지난해 9월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인터넷 유저의 52%는 정기적으로(regularly) 2개 이상의 SNS에 접속하는 것으로 나타남. 이는 2013년 8월 조사에서 42%를 기록한 것에 비해 증가한 것. 특히,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성인들의 비중이 전체 온라인 유저기반의 71%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뒤를 이어 링크드인(28%), 핀터레스트(28%), 인스타그램(26%), 트위터(23%) 순으로 나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