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멘트] 리워드앱, NFC 접목 통해 오프라인 행동유발로 보상범위 확대...O2O와도 연계
[코멘트] 리워드앱, NFC 접목 통해 오프라인 행동유발로 보상범위 확대...O2O와도 연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솔루션 전문업체 티모넷과 광고플랫폼 개발 전문업체 유누스가 업무 제휴를 맺고 기존 모바일 광고는 물론 NFC 기능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광고를 보고 포인트(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신개념 리워드 서비스 ‘캐시버거’를 선보임. 유저들은 실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곳에 부착된 NFC 칩이 내장된 스티커를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터치함으로써, 광고주가 제공하는 각종 콘텐츠를 전달받고 캐시를 적립할 수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