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17~2014.11.23 기간의 N스크린/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N스크린 #스마트TV #SmartTV #N Screen #멀티스크린 #OTT 스트리밍 #온라인 동영상 #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9.02-09.15) - 유튜브, ‘팬 펀딩’ 기능 도입…시청자가 제작자 지원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9.15-09.22) - 애플, 신규 Apple TV 소프트웨어 공개…콘텐츠 활용성 강화 주력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9.23-09.29) - 유튜브, 국내 1인제작자 지원 본격화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09.29~10.05) - 커넥티드TV셋, 2020년 판매량 10억대 전망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0.06~10.12) - 넷플릭스, 4K 스트리밍 요금인상 추진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0.13~10.19) - 美 넷플릭스, 3분기 가입기반 성장세 둔화 조짐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0.20~10.26) - 美 OTT 셋톱박스 Roku, IPO 통해 추가 자금 조달 추진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0.27~11.02) - 美 방송시장 경쟁구도 다변화…스트리밍 서비스가 변수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1.03~11.09) - 美 케이블 프리미엄 채널 Showtime, 자체 OTT 서비스 런칭 예정 [코멘트] 美 DirecTV, 라틴계 타깃 OTT동영상 출시예정…니치마켓 겨냥해 넷플릭스와 맞대결 우회 N스크린/스마트TV 동향 (11.10~11.16) - 스마트TV와 스마트폰, “유기적 결합 필요” [코멘트] 넷플릭스, 북미 유선트래픽의 35% 차지…4K 대중화 앞서 강력한 망중립성 원칙 절실 [코멘트] 아마존, 광고기반 동영상서비스 준비說...이커머스-OTT단말사업 시너지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