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IFA 2014를 앞두고 UHD 시장 활성화를 위해 아마존과 넷플릭스는 물론 유럽의 maxdome, Wuaki,tv CHILI 등과 협력해 새로운 UHD 콘텐츠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힘 Tag #삼성전자 #콘텐츠 #스트리밍 #OTT #UHD #VOD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한중일 TV메이커들, UHD 신제품 출시 봇물...스마트TV 실패 이후 HW 경쟁 재연되나 [코멘트] TV제조사, UHD TV 가격인하 경쟁 가열...단말 판매 벗어난 비즈모델 혁신이 현안 [코멘트] 중국, UHD TV도 세계최대 시장으로 부상…현지업체의 가격파괴로 국내업체 부담 가중 [코멘트] 美 거실 TV 경쟁, 올드미디어 지고 스트리밍 강세...망중립성 이슈가 여전히 변수 [코멘트] 홈오디오, 홈엔터테인먼트와 동반성장 시작...스마트단말과 연동해 사운드 차별화 강조 [코멘트] 삼성, 소니 제치고 UHD TV 글로벌 1위 등극...콘텐츠 제작과 유통에도 적극 참여 [리포트] UHD방송, 세계최초 상용화로 기대감 높아져...현황과 과제 [코멘트] 넷플릭스, 자체제작 콘텐츠를 토크쇼로 확대...방송장르 확대로 미디어 영향력 배가 [코멘트] OTT 스트리밍 단말, 이용량에서 스마트TV 앞설 전망...동영상 외 TV앱 확산에는 부정적 영향 [코멘트] 삼성, 4K UHD 동영상 사업도 파트너사로 이관하나...콘텐츠서비스 재편 or 구글과 갈등? [코멘트] 美 넷플릭스, 이용자수 5천만 돌파하며 호실적 기록...해외 사업도 순항중 [코멘트] 美 넷플릭스, AT&T와도 망이용대가 합의...비용요소 아닌 QoS 보장 통한 추가성장 발판 [코멘트] 英, 전체가구의 10% 이상이 넷플릭스 가입...美 시장 벗어나 글로벌로 영향력 확대 [코멘트] 동영상 스트리밍, UHD 시장의 킬러앱으로 부상…트래픽 폭증으로 망사업자 고민 깊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