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전국의 고객접점 활용한 ICT 서비스 강화 나서
편의점, 전국의 고객접점 활용한 ICT 서비스 강화 나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점은 전국 각지에 걸쳐 매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유의미한 고객 접점으로 기능할 수 있음. 이에 최근에는 ICT 부문에서도 이러한 편의점의 특성을 살려 ICT 관련 실물 상품 유통과 O2O 서비스 제공의 창구로 활용하려는 다양한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음-특히 편의점을 통한 알뜰폰 판매는 새로운 수익원 발굴을 원하는 편의점과 보다 많은 유통망을 확보하고자 하는 알뜰폰 사업자의 이해관계가 맞아 떨어진 데 따른 것이라 할 수 있음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