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6.24-2014.06.30기간의 N스크린/ 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 Tag #N스크린 #스마트TV #동향 #구글 #Netflix #안드로이드TV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소니, 영국서 광고기반 무료 OTT서비스 중단…가입형 유료 비즈모델 고착화 시작되나 [코멘트] 모바일 동영상 소비량, 폰 화면크기와 정적 상관관계 보여…패블릿 대중화에 청신호? [코멘트] 야후, 오리지널 동영상콘텐츠 제작 시도...후발주자로서 파급력은 제한적 [리포트] N스크린 시대, 시청률 조사 패러다임 전환 가속화...동향과 과제 [코멘트] 정액제 eBook 스타트업, 런칭 8개월만에 콘텐츠 5배 증가...BM 변화도 가속화 [코멘트] 넷플릭스, 스트리밍 이용료 인상...콘텐츠 수급비와 망이용료가 OTT 서비스의 한계 [코멘트] 넷플릭스, 스트리밍 품질 저하시 사유 공개...ISP 책임론 부각시켜 망이용대가 협상카드? [코멘트] 비아컴, 유튜브 기반 독립계 스튜디오 지분매입...미디어 산업내 유튜브 영향력 더 커져 [코멘트] 구글 크롬캐스트, 스마트폰 통한 유튜브 생중계 지원 시작...코드커팅 촉발 여부에 관심 [코멘트] SKT와 SKBB, N스크린형 클라우드 게임 발표...콘텐츠 확보와 쾌적한 이용환경이 관건 [코멘트] 월드컵 중계, 포털 통한 생방송 시청 급증...저작권-망중립성-QoS 논란 촉발하나 [코멘트] Time誌 투자 벤처, 스포츠뉴스 특화 인터넷방송 개설...모바일 겨냥해 2분 콘텐츠로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