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분기 다음은 매출 1,270억 원, 영업이익 152억 원, 순이익 83억 원의 실적을 기록. 매출은 검색 네트워크 사업의 수익 확대와 모바일 검색 광고의 성장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1.8% 증가했으나,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전년 대비 32.7%와 56.9% 하락하는 추세를 보임 Tag #다음 #14년 1분기 #실적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디스플레이 광고 #검색광고 #게임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코멘트] 다음, 안드로이드폰용 런처앱 개발사와 제휴...홈스크린과 연계한 부가서비스 시도 [코멘트] 카카오, 네이버와 다음에 이어 런처앱 개발 착수...'모바일 관문(Portal)' 경쟁 본격화 [스냅샷] ['13. 3Q 실적] 다음, 전년대비 매출 18.5%성장…영업이익은 감소 [스냅샷] ['13. 4Q 실적] 다음, 시장 전망 하회하는 실적 발표…영업익-순익 모두 감소 [스냅샷] ['13. 4Q 실적] 국내 포털 3사, 해외 사업에 따른 실적 희비…‘라인’ 앞세운 네이버만 승승장구 [코멘트] 다음, 소셜로그인 사업에 도전...모바일 서비스 영향력과 안드로이드 대세화가 변수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 추이 (2013.1분기~2014.1분기) 국내 다음커뮤니케이션 매출비중 추이 (2013.1분기~2014.1분기) 국내 포털 동향 (04.23~05.14) - 네이버, ‘라인’효과로 1분기 실적 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