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1분기 SK컴즈는 검색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의 매출 하락으로 총 매출 238억원, 영업손실 56억원, 순손실 74억 원을 기록하며 10분기 연속 적자를 이어감. 그러나 영업비용을 전년 대비 32.4%로 축소시키면서 적자폭을 크게 줄이고, 영업이익과 순이익을 회복세로 변화시킴 Tag #SK컴즈 #SK Communications #실적 #14년 1분기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 #검색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 사진(photo) 앱, 클라우드-SNS 접목하며 차별화 시도...주요 서비스 기능 및 특징 비교 [코멘트] SK컴즈, 모바일플랫폼 진화 전략에 박차...기존 서비스가치 연계한 차별성 제공이 관건 [스냅샷] ['12. 4Q 실적] 국내 포털 3사, 실적 양극화 심화...NHN 사상 최대 실적vs. SK컴즈 적자 확대 [코멘트] SK컴즈, 사진앱 '싸이메라' 누적유저 1,300만 돌파...단일앱으로는 경쟁력 회복 역부족 [모바일앱 동향] 이용행태의 성별 차이...남성은 기능성, 여성은 사진편집이 DAU 높아 [코멘트] SK컴즈, 싸이월드와 싸이메라 분사 추진...새로운 포털 모델 창출 실패가 근본원인 [코멘트] SNS, 승자독식 아닌 '서비스다변화' 추세...제한적 네트워크 효과로 중소사업자도 성장 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