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프리미엄 유료채널 HBO는 인터넷을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들이 계정과 패스워드를 공유하는 사실을 잘 알고 있으며, 이를 제지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밝힘. 이와 관련해 HBO의 Richard Plepler CEO는 자사가 제공하는 동영상에 대한 ‘중독자(addicts)’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브랜드를 더 많이 알리는 방법이라고 언급함. Tag #유료TV #프리미엄 채널 #HBO #케이블TV #온라인 동영상 #OTT 동영상 #넷플릭스 #코드컷팅 #Comcast #Time Warner #DirecTV #Netflix 저작권자 ©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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