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 동향] 애니팡, 유저-매출 측면에서 여전히 상위권...40대이상 연령층 선점이 주효
[모바일앱 동향] 애니팡, 유저-매출 측면에서 여전히 상위권...40대이상 연령층 선점이 주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 게임의 대표적인 히트작으로, 카카오톡이 모바일게임 유통플랫폼으로 자리잡는데 지대한 공을 세운 애니팡이 아직까지도 기세가 꺾이지 않고 있음. 지난해 7월 출시된 애니팡은 출시 1년반이 되었지만, 여전히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Top 10 안에 드는 저력을 보이고 있는 것. 이에 애니팡 개발 업체인 ‘선데이토즈’ 2013년 3분기 영업이익이 설립 이후 가장 높게 나타나기도 함
아티클 전문보기

관련 아티클